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술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술은 소주가 아니실까요? 소주도 종류가 참 다양해요. 지역마다 대표하고 있는 소주가 있을 정도이죠. 그렇기 때문에 보통 주량을 얘기 하게될 때 소거의 얘기 해요. 이번엔 소주잔 ml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소주잔 ml 소주한병 ml 안내' 포스팅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소주잔 ml 소주한병 ml 안내

저는 사적으로 엄청 좋아하고 있는 주류가 바로바로 소주이에요. 아마 저처럼 매우 좋아해 보고 있는 술을 소대 부분 꼽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예요. 이번에는 소주잔 ml에 대해 안내를 해볼게요. 자주 마시면서..

▶자세히 보기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주잔 ml를 궁금하지요. 기본적으로 우리 모두가 음식점이나 술집에서 접하게 되는 소주게되는 한병에 360ml이에요. 또한 소주잔으로는 약 7.5잔이 나오실게 될겁니다.

 실제 소주잔은 종류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보통 우리 모두가 아시는 그 소주잔은 사이즈가 50ml이에요. 그렇지만 소주 먹을떄 가득 채워서 먹지는않죠.

 그러한 상황이다 보니 실제 소주 한잔을 먹을때 45ml 전후로 보신다면 되어 지셔요. 들리는 얘기로는 굳이 소주 한병은 7.5잔이 나오게 만들어졌다고도 하답니다.

 마자믹 잔은 1잔이 아닌 0.5잔이 나오게되기 때문에 자연스레 소주를 한병 더 시키게 되는것입니다. 제 생각으로도 그부분은 약간은 맞는 얘기 같더라고요. 이번엔 소주잔 ml 살펴 보았습니다.

 평소 소주잔 ml에 대하여 궁금하셨었던 분들 해결이 되었길 바래보면서 저는 임나 물러가볼게요. 다음 시간에도 유익한 내용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